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유인나 죄책감 무엇,유인나 성형전후사진?

배우 유인나가 DJ 하차 소식를 전하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합니다!!


유인나는 4월 27일 방송된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오프닝 후 벅차오르는 감정에 쉽게 말을 꺼내지 못했다. 잠시 숨을 고르던 유인나는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죄송하다. 그런데 막방 때 못 울겠다는 말은 못하겠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유인나는 "오늘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 자리에 오니 눈물이 난다. 원래는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할 얘기가 있어요 라고 얘기를 시작하려 했다. 조만간 기사가 날 것 같았다. 그래서 제작진에 고집을 부려 최대한 빨리 얘기를 하겠다고 했다. 기사로 접하게 하고 싶지 않아서 내가 직접 얘기를 하려고 오늘로 정했는데 기사가 먼저 났다. 죄송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유인나는 "DJ를 잠시 내려놓게 됐다. 사실 이건 절대 놓기 싫었다. 아무리 바빠도, 힘들어도 하려고 했고, 이걸 만나려고 태어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했던 일이었는데 혼자 마음 먹는다고 되는 일은 아니더라"며 "제 욕심만 부려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 잘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시기가 와서 제가 죄책감을 못 이기겠더라. 죄책감이 생기면 몸과 마음에 병이 오는데 그 죄책감이 너무 크게 왔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유인나는 "제가 요즘 자리 비우는 시간이 길어졌다. 그 긴 시간 동안 다들 저를 배려하고 기다려주셨다. 하지만 결국 제가 시기적으로 최선을 다할 수 있을 때 다시 오는 것이 맞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그 때 기회를 주신다면 말이다"며 "할머니될 때까지 하기로 했는데 약속 못 지켜 죄송했다. 하지만 가짜 마음은 단 한번도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유인나는 오는 5월 8일을 마지막으로 '볼륨을 높여요' DJ에서 하차한다. 5월 9일부터는 배우 조윤희가 후임 DJ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한편 '유인나 성형전후사진'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