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0일 일요일

김민교 군대 병역 어디? 진짜사나이 김민교 경비교도대

4월 1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중년 특집에서는 이처럼 말도 안 되는 일들이 현실이 됐습니당 ㅋㅋㅋ


평균 연령 46.7세, 지천명을 코앞에 둔 아저씨들은 훈련병 신분으로 백마부대에서 훈련을 받게 됐습니다!! 자타공인 연예계 '상남자' 이동준은 알고 보니 '군알못'(군대를 알지 못하는)이었다. 그는 "총? 한 번도 안 쏴봤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과거 태권도로 세계를 휩쓸던 그는 세계 선수권 대회 우승으로 군 면제를 받았다. 3주간 받았던 군사 훈련이 유일한 군 경험이라는 그는 훈련소 입소와 동시에 23살 악마 조교의 집중포화를 맞게 됐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의 군 면제 사유는 그야말로 '짠내'난다. 홀어머니를 모셔야 했던 그는 생계유지 곤란 사유로 군 면제를 받았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다소 극복한 지금, 당당한 몸과 마음을 얻기 위해 군입대를 결심했다고 합니당!!


외에도 농구계의 터프가이 석주일은 189cm 장신의 키 때문에 공익 근무요원으로 빠졌다. 김민교는 "경비교도대로 복무했다. 정규 육군에 대해 모르는 게 많다"고 육군 체험을 앞두고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당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