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7일 목요일

배구감독 김세진 이혼 이유,김세진 전부인 아내 결혼(리듬체조선수 구나연 재혼 루머)

배구 선수 출신 KBS N 스포츠 해설위원 김세진이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음을 고백하며 미안한 심정을 토로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씨름 이만기, 레슬링 권호, 배구 김세진, 빙상 김동성 등이 출연해 '운동의 신' 편으로 구성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세진은 "요즘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라는 MC 규현의 질문에 "운동하는 후배를 만나고 있다"고 솔직하게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내가 2004년도에 이혼했고 햇수로 9년째 접어들었는데 만나는 분한테 미안해서 적극적으로 못했다. 여전히 미안하다"고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김세진은 여자친구의 실명을 공개하지 않는 것에 대해 "아직도 조심스럽다. 그 친구를 존중하고 싶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재혼 의사를 묻는 말에는 "해야 하지 않겠느냐. 하지만 가정을 다시 꾸리는 게 두렵다"고 말해 이혼의 상처가 남았음을 짐작게 했습니다!


참고로 김세진은 지난 1999년 3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구나연과 결혼해 1남을 두었으며 2004년 7월 합의 이혼한 바가 있습니다!! 연관 검색어인 '구나연 재혼'은 확인된 내용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