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7일 목요일

박나래 내부자들 패러디,박나래 마동석 이병헌 차승원 송중기 분장 모음

박나래가 '내부자들' 이병헌 변장을 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 박나래는 지난 12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나래 #코미디빅리그 #중고앤나라 #이병헌 #내부자들 #안상구 #모히토가서몰디브한잔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당^^







공개된 사진은 박나래가 영화 '내부자들' 안상구 역의 이병헌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박나래는 재킷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겼던 것 같네요!


참고로박나래는 tvN ‘콩트앤더시티’에 새롭게 합류해 장도연과 호흡을 맞추면서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마동석 이병헌 차승원 송중기 분장 모음을 보니 배꼽잡고 쓰러지겠네용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