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4일 토요일

양평이형 국적 일본,결혼 부인 아내,lp판 기타 나이 키

양평이형이 친일파 댓글에 웃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 무개념 네티즌 ㅠㅠㅠㅠㅠ


2016년 5월 14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는 팝 방송을 위해 배순탁 작가, 장기하와 얼굴들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양평이형)을 초대했습니다!!








하세가와 요헤이는 LP를 구하기 위해 처음 한국에 온 이야기와 LP를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자신만의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가 신중현을 언급하자 한 네티즌은 "팝인데 웬 신중현?"이라고 반응했고 김구라는 "우리에겐 가요지만 외국 사람에겐 팝이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하세가와 친일파'라는 댓글에 김구라는 "하세가와 친일파라니. 이 사람이 일본사람인데 그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양평이형은 아직 미혼이기에 '양평이형 결혼 부인 아내'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