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0일 화요일

이연수 미혼 전남편 가족 배우자,이연수 천상의 약속

이연수는 지난 1981년 MBC 어린이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5학년 5반 부반장 역을 맡아 열연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연수는 아역 탤런트로 나와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이연수는 최근까지 배우로 맹활약했습니다!!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연수는 전성기인 1980년대 후반 이효리 전지현에 비교되었습니다^^ CF만 5무려 0여 편에 출연했으며 숱한 팬들을 몰고 다녔습니다!






47세 초 동안 매력 ‘이연수’ 원조 CF 스타



5살 때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수는 잠시 회의가 와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10년간 보통사람처럼 살고 나서 연기활동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연수는 장서희 김혜선 이연수 등과 함께 찍은 삐삐코라는 과자의 CF동영상을 찍었다고 회고하기도 했ㅅ브니다!!


명불허전 광고모델로 소년중앙이나 어깨동무 같은 소년 잡지의 표지 모델도 했다고 하네용^^ SBS '불타는 청춘'에 등장한 이연수는 야무진 요리 솜씨를 보여 같이 출연한 김국진이나 강수지를 놀라게 했던 것 같네요! 한편 이연수는 결혼을 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