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7일 월요일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의사 인스타 사진 가족,제이홉 코 성형 및 생일 고향 광주

제이홉은 한국의 래퍼로서 7인조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서브 래퍼입니다!


랩은 입사 후 처음 배웠지만 배움이 빠른 편이라고 한다. 슈가가 말하길, 본인도 모르는 재능이 무서울 정도라고. 매 앨범마다 뚜렷하게 발전하는 중. 가사 전달이 뚜렷하며, 통통 튀는 것 같은 음색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SKOOL LUV AFFAIR>에 수록된 Intro : Skool Luv Affair, 동일 앨범의 어디에서 왔는지 등에서 그런 점이 더 두드러진다. 거기에서 끝이 아니라 <DARK & WILD>에 수록된 BTS Cypher PT.3 : KILLER(Feat. Supreme boi)와 힙합성애자, <O! RUL8, 2?>에 수록된 BTS Cypher PT. 1같은 곡을 들어보면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BTS Cypher PT.3 : KILLER(Feat. Supreme boi)에서의 래핑과 유사한 스타일은 <화양연화 pt.1>의 '이사'에서 재현되며, 이전보다 훨씬 매끄러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 21일, 드디어 제이홉의 첫 공개곡 1 VERSE가 업로드 되었다. 오전 11시 경 트윗을 통해 오늘 밤 공개하겠다는 심쿵사 예고장을 날리더니, 자정이 되기도 전에 공개해 많은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데뷔 전후로 오롯한 개인의 작업물이 전무했으나 드디어! 2년 반을 허투로 보내지 않았다는 반증과도 같습니다!


멤버들 중 유일하게 누나가 있다. 다섯 살 차이가 나는데 사이는 좋은 편이라고 한다. 멤버들 말에 의하면 굉장히 예쁘다고 하네요!! 의사라는 얘기가 있는데 확인된 바는 없으며 '제이홉 성형전후 사진 코'는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