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6일 금요일

황정음 사주 실제 관상,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남자친구 결혼 남편

배우 황정음(31) 4살 연상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35)과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황정음이 2월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결혼 기자회견에서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한 남자의 아내로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황정음 사주 관상은 아래에서


황정음은 이 자리에서 2세 계획 및 결혼 후 활동 계획을 묻자 "쉬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결혼 준비를 하다 보니까 재미있다고 느끼는 곳은 역시 (촬영) 현장밖에 없었다"며 결혼 준비를 해보니까 쉽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빨리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다"며 결혼 후에도 배우로 활동할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황정음은 이날 오후 7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이영돈과 비공개 결혼식을 한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이순재, 사회는 김제동, 축가는 JYJ 멤버 김준수, 부케는 황정음과 선화예중 동창인 박한별이 받는다고 하네요!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6개월간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