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0일 화요일

리아 눈물 남자친구 남친 남자 실화,뮤지션 주인공 사연,리메이크

가수 리아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나와서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인해 탄생한 ‘눈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6년 5월 10일 ‘슈가맨’에서는 스페이스a, 리아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히 리아는 “‘눈물’은 내가 작사한 것이 맞다”라며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 뮤지션이랑 만났다”라며 시선을 집중시켰던 것 같습니다!!






리아 눈물 동영상 - 2016년 5월 10일 방송

이후 리아는 “그때 그분이랑 사귀는데 분위기가 이상했다 그런데 알고 보인 바람인 것 같드라”라며 “콘서트 뒤풀이때에도 다른 여자들이랑도 얽혀 있었다”라며 현장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울러 “그후 다른 노래를 녹음하러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남자친구의 핸드폰 뒤에 스티커 사진이..”라며 리아는 얘기했고 작사가 김이나는 “욕이 나오네요” 등 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리아는 하지만 “그래도 그분 만나고 ‘눈물’ 저작권료가 나와서 먹고 살고 있다”라고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당... ㅋㅋㅋ 쿨하시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